카테고리 없음

물빛소리정원

이롱재롱 2024. 10. 28.
반응형

 

물빛소리정원의 청량한 매력

물빛소리정원을 방문했을 때, 마치 가슴이 트이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상쾌해서 마음이 맑아졌더라고요.
지금 시국이 이렇기 때문에 약 15년이 지났다고 해요. 가족끼리 오기 좋은 곳이에요.
정원에는 여러 가지 꽃들이 화려하게 피어 있었는데, 특히 수련이 아름답더라고요. 잎이 넓직하게 펼쳐져 있고, 꽃잎이 연분홍색으로 아주 예뻤어요.
또한, 정원 곳곳에 물 소리가 울려 퍼져 있어서 마음이 정말 편안해졌어요.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물 소리만 듣고 있으면 모든 걱정이 사라지는 것 같았어요.
물빛소리정원은 정말 청량감 넘치는 곳이었어요. 시국이 힘들어도 여기에 오면 마음이 힐링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족끼리나 친구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물빛소리정원의 청량한 매력으로 마음이 달콤해졌어요. 너무 상쾌하고 시원해서 시국이 시국인데도 15년이 훌훌 갔답니다. 가족끼리 오면 특히 좋을 것 같아요.주차장 옆에 위치한 언덕은 산책하기 좋고 경사가 완만합니다. 올라가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산책하기 좋은 언덕의 경사

언덕이 많이 올라가는 길이 있어요. 천천히 갔어요. 가끔 가격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가능 하답니다. 할인이 되고, 어른 입장료는 4천원이에요. 주차장 옆에 이렇게 해주셨어요.

1. 넓은 주차장과 아름다운 정원 주차장은 상당히 널찍하였으며, 안내인이 있는 정원으로는 공식적으로 운영 중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정원 이름이 매우 아름답게 들렸던 기억이 납니다.

주차장 및 정원

주차장은 꽤 넓었어요. 안내원까지 있어요. 정원 이름도 참 예쁜 것 같아요. 게다가 공식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이에요.

물빛소리정원의 매력은 넓은 정원카페로 개업했다는 점이다. 이곳은 민간 정원이기 때문에 카페를 찾아서 가야 한다. 통영의 명소로 손꼽힐 만큼 아름다운 곳이다. 예전 주말에 통영카페를 방문했었는데, 다음으로 소개할 통영 여행지 추천은 물빛소리정원이다. 바다에 둘러싸인 숲정원으로 아름다운 카페와 펜션이 함께 위치하고 있다. 2500여 그루의 수국과 가을에 붉게 물드는 단풍 숲길 등 계절마다 다양한 특색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물빛소리정원의 매력

통영을 대표하는 명소 중 하나인 물빛소리정원은 바다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정원 카페입니다. 민간 정원이지만 공개되어 있으며, 숲속 카페와 펜션이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계절마다 특색이 다른 물빛소리정원은 весной에는 2500여 본의 수국이 만개하고, 가을에는 단풍이 숲길을 붉게 물들입니다. 통영을 여행하신다면 꼭 방문해보실 가치가 있습니다.

1. 청량한 물빛소리의 매력 맑고 상쾌한 물빛소리는 마음을 달래고 평온함을 선사합니다. 흐르는 물소리, 폭포의 웅장한 소리, 파도가 해변에 부딪히는 부드러운 소리 모두가 자연의 심포니를 연주하며,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깊은 내적 평화를 가져다줍니다. 특히, 청량한 물빛소리는 우리를 현재 순간으로 이끌고, 생각의 흐름을 멈추게 해줍니다. 물의 리드미컬한 흐름을 관찰하면서, 걱정과 염려를 풀어내고, 대신 평온함과 명료함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물빛소리를 듣는 것은 웰빙과 휴식을 위한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물가를 따라 걷거나, 분수 옆에 앉거나, 소나기가 내릴 때 창 밖을 바라보며 물빛소리를 즐겨보세요. 그 청량한 소리가 여러분의 마음을 달래고, 영혼에 평온함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청량한 물빛소리의 매력

통영의 아름다운 해안선과 섬들을 바라보는 곳이 바로 나폴리농원입니다. 한려해상국립공원 내 미륵산 중턱에 자리한 이 힐링 여행지는 편백나무 숲과 상쾌한 피톤치드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제공합니다. 편백숲길을 맨발로 걷는 맨발치유여행이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피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낭만이 가득한 통영의 바다를 가르며 항해하는 충무공유람선도 놓칠 수 없는 경험입니다. 매주 토요일에는 선상 불꽃쇼가 열려, 통영의 찬란한 밤하늘을 장식합니다. 유람선에서 바라보는 섬들과 해안선의 경치는 숨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통영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물빛소리정원이라는 환상적인 곳에서 눈부신 여행을 떠나보세요. 남산 조각공원의 산책로를 따라 1.5km에 걸쳐 펼쳐지는 화려한 미디어 파사드와 미디어 아트가 신비한 음악과 조화를 이루며 여러분을 환상적인 세계로 이끌 것입니다. 다음으로 경남 통영에 있는 디피랑을 방문해보세요. 디피랑은 국내 최대 규모의 야간 디지털 테마파크로, 동피랑과 서피랑에서 2년마다 새로운 벽화를 그릴 때 사라지는 걸작들을 미디어 아트로 되살려 냅니다. 마지막으로 경남 통영의 필수 명소인 동피랑 벽화마을을 탐험해보세요. 구불구불한 골목길을 거닐며, 100개 이상의 다채로운 벽화를 마음껏 감상하며 제주도의 독특한 문화와 예술을 느껴보세요.

물빛소리정원에서의 반짝이는 여행

남망산 조각공원 산책로를 따라 1.5km의 구간에 걸쳐 펼쳐지는 화려한 미디어 파사드와 미디어 아트를 신비로운 음악과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야간 디지털 테마파크인 디피랑에서는 2년마다 동피랑과 서피랑에서 새롭게 등장한 벽화를 미디어 아트로 재현, 사라진 작품을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경남 통영 여행지 추천 중 한 곳인 동피랑 벽화마을은 구불구불한 골목길과 다양한 규모의 벽화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동피랑 지역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토속행사 '동피랑 벽화마을 축제'에서는 세계적인 벽화 아티스트들이 벽화를 제작하는 모습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장소특징

물빛소리정원 미디어 파사드와 미디어 아트, 음악을 즐길 수 있는 1.5km 구간
디피랑 국내 최대 규모의 야간 디지털 테마파크, 벽화 재현 미디어 아트
동피랑 벽화마을 구불구불한 골목길과 다양한 규모의 벽화 작품, 벽화 축제

 

이곳을 방문하시면 화려한 조명과 디지털 콘텐츠로 꾸며진 공간에서 마치 꿈속을 걷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음악과 조명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